Spring song - 로버트 브라우닝 (feat. 카퍼플레이트)

 

안녕하세요. 프레이_제이입니다! 오늘도 천년만년만에 포스팅을 올립니다. 바쁘면서 바쁘지 않은.. 일상이 반복되고 있습니다. 제게는 굉장히 중요한 일들이 있기 때문에 요즘 블로그 포스팅에 소홀해진 것 같습니다. 그래도 영문 캘리그라피는 꾸준히 해야겠죠! 카퍼플레이트로요. 문제는 요즘 갑자기 언셜이 끌려서 책까지 구매해버렸습니다..

 

오늘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 외국 시인인 로버트 브라우닝 (Robert Browning) 의 '봄의 노래' Spring song 을 가지고 왔습니다. 막상 제목은 The spring of song 이라고 적어놨네요.;; 그리고 사실 원제는 'Pippa Passes' 입니다. Pippa Passes 의 가장 첫번째 문단이라고 하네요. 봄의 노래, 아침의 노래, 피파의 노래로도 알려져 있습니다.

 

The year's at the spring,
And day's at the morn;
Morning's at seven;
The hill-side's dew-pearl'd;

The lark's on the wing;
The snail's on the thorn;
God's in His heaven-
All's right with the world.

 

 

레이아웃을.. 안짜고 썼습니다. 앞으로는 짜고 써야될 것 같네요.. 좌측으로 다 쏠려버렸습니다. 가장 밑의 로버트 브라우닝은 가이드라인 없이 썼기 때문에 알파벳이 들쭉날쭉합니다.ㅎㅎ; 문제는 가이드라인을 썼던 본문도 각도가 들쭉날쭉하다는 점!! 연습부족입니다!!!

 

 

원제와 틀리게 적어버린 제목. 나름 일러스트랑 플로리싱을 아주 살짝 즉흥적으로 생각해서 넣어봤는데.. 제 플로리싱이나 일러스트는 항상 짜여진 틀이 없이 즉흥적으로 씁니다. 짜기가 귀찮아요..ㅜㅜ

 

 

특히 마지막줄이 많이 틀렸고, 알파벳 p 같은 애들은 내려오면서 굵기조절에 실패해서 들쭉날쭉합니다.

 

 

요렇게 대각선으로 보면 멋있네요. 다음엔 좀더 긴 문장에 도전해봐야겠습니다! 더 큰 종이를 사와야겠네요 :)

 

 

pen : 브라우스 66ef

ink : 윈저앤뉴튼 골드잉크

paper : 두성종이 팬시페이퍼 120g

프레이_제이

캘리그라피, 아날로그 드로잉과 프로그램, 리뷰를 적는 프레이의 공간입니다.

    이미지 맵

    English Calligraphy 다른 글

    댓글 12

      • 헉... 이게 대체 인쇄예요, 손글씨예요?! 금손이 여기 또 계셨네요!!!!!
        와... 입이 떡 벌어졌어요;;; 글자 주변의 저런 무늬까지 정말 멋있네요!
        저는 언제 이런 날이 올까요ㅜㅜㅋㅋ
        진짜 멋있어요!

      • 감사합니다. 그렇지만 이거 직접 해보시고 제 습작 보시면 교정해야할 부분이 엄청 많다는게 보이실거에요ㅠㅠ 저도 시작한지 그리 오래되진 않았어요ㅎㅎ 실제 연습한 시간은 시작한 날의 절반도 못되고요..^^;;
        만년필,잉크,종이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번씩 해보려고 하시는 것 같더라고요. 한번 도전해보실만 합니다~ :)

      • 금손분들은 항상 겸손하시더라구요 ㅋㅋ 이 정도 실력은 있어야 장비 모으는 맛도 날 텐데 말이에요! 크..!! 전 자꾸 컴퓨터로 쳐야 할 것들을 만년필로 끄적이고 있네요 ㅜㅜㅋㅋ

      • 영문캘리는 진짜로 입문하시면 '아, 초보구나' 라는게 보이는 서체에요ㅋㅋ 원래 필기는 만년필로 하는거죠! 그럼요!

      • 와우... 멋져요..!!!
        이건 진짜 연습량이 좌우하는걸텐데... 많이 부럽습니다.
        저도 얼른 바쁜시기가 끝나고 맘껏 연습해볼 수 있는 날이 왔음 좋겠어요...!

      • 감사합니다. Archaeologist 님은 요즘 바쁘신가보네요.. 빨리 바쁜 시기가 지나가시길 바랍니다! 딥펜에 익숙하시니 금방 실력이 늘으실거에요! 저도 요 몇주간은 시간이 거의 안났어요. 확실히 이건 연습량에 비례하는데.. 갈수록 연습이더 필요하다는게 느껴집니다..ㅠㅠ
        사실 연습을 더더욱 하고 싶은데 가이드라인 그리는게 너무너무 시간이 오래걸려서 안하게 되더라고요ㅋㅋ

      • 세상에 골드 잉크로 카퍼 ㅠㅠ 완전 고급스럽구 이뻐요... 정성이 보이는 글씨들이네요 ㅜㅜbb 전 요새 그림그리느라 ...자꾸... 글씨를 못쓰는데 ㅜㅜㅜ 이러다 퇴화할까 걱정이에요

      • 감사합니다ㅠㅠ 사실 골드 잉크가 글씨를 못써도 다 살려주더라고요ㅎㅎ
        전 요즘 언셜이 예뻐보여서 언셜에 도전하려고 페럴렐펜만 만지작거리는데, 그러다가 어제 오랫만에 다시 카퍼를 쓰려니 퇴화했더라고요ㅋㅋ;

      • 우와!!! 완전신기해요!!!!!!
        막 어디 외국 저택의 정원 한 공간에 놓여있을 거 같은 느낌이에요. 너무 예쁜걸요?!

      • 감사합니다.. 어디 외국 저택 휴지통에 있을지도요...ㅠㅠㅋㅋㅋㅋ
        캘리를 안하시는 분들은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하지만, 하시는 분들이 보면 전 정말 생생초보에 불과한 초짜에요ㅎㅎ 격려의 말씀 감사합니다!

    *

    *

    이전 글

    다음 글